아모레퍼시픽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본격적으로 야외활동이 늘어나고 있는 요즘 피부보호를 위한 자외선 차단은 필수다.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아이오페 '에어쿠션 XP'는 미네랄 워터를 함유해 수분감이 강화됐으며, 탄력성분인 시베리아 펩사이드 성분이 들어있어 모공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자외선 차단, 미백기능에 이어 주름개선 기능까지 더해져 스킨케어 기능까지 담아냈다.
최근에는 남성들도 좋은 피부가 대세가 되면서 선블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여름철 바캉스 시즌을 맞아 휴가지에서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남성들의 요구가 높아지고 있다.
아이오페 맨에서 쿠션 선블록으로 내놓은 '맨 에어쿠션'은 내장된 전용 퍼프가 있어 가볍게 두드려 바르기 때문에 남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자외선 차단제의 끈적임을 최소화하고, 멘톨 유래 파우더를 함유해 피부에 즉각적인 시원함을 부여해준다. 모공과 피지를 관리해주는 기능도 있다.
야외활동에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세안제도 필요하다. 아이오페 '엔자임 파우더 트리트먼트 워시' 서머 에디션은 휴대가 용이하도록 2회사용량을 개별 포장해 총 5매씩 패키지에 담았다. 이 제품은 3대 스킨파워 효소인 파파인ㆍ케라티나아제리파아제를 함유한 바이오 엔자임(Bio-enzymeTM) 복합성분이 피부의 묵은 각질과 피지를 부드럽게 정돈해주는 파우더 타입 효소 세안제다. 이 제품은 세정과 동시에 수분 트리트먼트 효과도 준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