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홍경민 결혼 예비신부 '불후의 명곡'서 만나 "미모의 해금연주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홍경민 결혼 예비신부 '불후의 명곡'서 만나 "미모의 해금연주자" 가수 홍경민이 결혼한다.(사진:KBS '1대100' 제공)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홍경민 결혼, 예비신부 '불후의 명곡'서 만나 "미모의 해금연주자"

가수 홍경민의 결혼 소식이 화제다.


홍경민은 KBS 2TV '불후의 명곡'을 통해 만난 해금연주자 김유나씨와 올 하반기 백년가약을 맺는다.

홍경민은 15일 방송된 KBS 2TV '1대100'에 출연해 결혼식에 대해 언급했다. 홍경민은 "결혼식 축가를 정말 많이 했다. 어느 분이 웨딩홀을 얘기하면 '거긴 주차가 불편하다' '음식은 좋은데 홀이 좁다' 등 특징을 알 정도다"라고 말했다.


MC 한석준 아나운서가 "결혼 축가는 누가하냐?"고 묻자 홍경민은 "차태현이 결혼할 때 내가 사회를 보고 김종국이 축가를 불렀다. 장혁이 결혼할 땐 나랑 차태현이 사회보고 김종국이 축가를 불렀다. 아마 (76년 용띠클럽)친구들끼리 다하게 될 것 같다"고 전했다.


홍경민 결혼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홍경민 결혼 축하해요" "홍경민 결혼, 예비신부를 불후의 명곡서 만났어?" "홍경민 결혼, 예비신부 해금 연주자구나 음악가 커플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