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지민 "김희애 물광피부는 수분젤 반통이면 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김지민 "김희애 물광피부는 수분젤 반통이면 돼" 개그우먼 김지민, '개그콘서트' 코너 '쉰 밀회' 물광피부 연출법 공개(사진: KBS 2TV '개그콘서트'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김지민 "김희애 물광피부는 수분젤 반통이면 돼"

개그우먼 김지민이 '개그콘서트' 코너 '쉰 밀회' 물광피부 연출법을 공개했다.


15일 오후 KBS 쿨 FM '이소라의 가요광장'에 출연한 개그우먼 김지민과 김민경은 '남자 그리고 여행'을 주제로 대화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김지민은 '쉰 밀회'에서 배우 김희애를 패러디한 물광피부에 대해 "오일을 바른 거라고 생각하시는데 수분젤이다. 모 화장품 회사에서 나오는 8시간 지속된다는 수분젤이 있다"고 밝혔다.


그는 "'쉰 밀회' 한 번 촬영할 때 수분젤을 반통 이상을 쓴다. 그래서 여러 개를 사놨다. 촬영을 하면서 피부가 좋아지는 느낌이다"고 덧붙였다.


김지민 물광피부 연출법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김지민 물광피부 연출 수분젤, 김지민 수분젤 효과 톡톡히 보네" "김지민 물광피부 연출 수분젤, 어디 수분젤이지?" "김지민 물광피부 연출 수분젤, 반통이라니 몇개를 사놨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