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무디킹, 옥상달빛과 힐링 프로젝트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콜라보레이션 앨범 '가끔은 그래도 괜찮아' 발표

스무디킹, 옥상달빛과 힐링 프로젝트 ▲ 스무디킹과 옥상달빛의 콜라보레이션 앨범 표지 '가끔은 그래도 괜찮아'
AD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 스무디킹은 신규 메뉴 출시를 기념해 포크 듀오 '옥상달빛'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현대인들에게 힐링의 메시지를 전하는 디지털 싱글 '가끔은 그래도 괜찮아'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앨범은 옥상달빛 특유의 밝고 경쾌한 목소리를 통해 현대인의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힘든 다이어트와 억지로 하는 운동 등 현대인들이 가진 생활 속 강박에서 벗어나 가끔은 친구들과 마음껏 먹고 즐겨도 된다는 노랫말로 유쾌함을 전한다.

옥상달빛은 이번 앨범 출시를 기념해 팬들과 함께 요리도 하고 미니 콘서트도 즐길 수 있는 '가끔은 괜찮은 날' 이벤트를 준비했다. 앨범이 발매되는 15일에는 '옥상 떡볶이 파티'가 진행되며, 22일에는 '치맥파티', 29일에는 '삼겹살 파티'가 열린다. 참가 신청 및 파티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옥상달빛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okdal)을 통해 발표된다.


스무디킹과 옥상달빛의 콜라보레이션 앨범 '가끔은 그래도 괜찮아'는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아울러 각 사이트에서 추첨을 통해 스무디킹 '그릭요거트 스트로베리 블루베리'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음원 감상평 댓글 이벤트가 이날부터 약 2주간 진행된다.

스무디킹 관계자는 "스트레스가 많은 현대인들의 신체적 건강은 물론 정신적 건강을 응원하고자 옥상달빛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