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 5이닝 9K 무실점…최다 K로 10승 해낸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 5이닝 9K 무실점…최다 K로 10승 해낸다 10승에 네 번째로 도전하는 류현진 (사진: Getty Images/멀티비츠)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 5이닝 9K 무실점…최다 K로 10승 해낸다

류현진(27, LA다저스)이 전반기 10승에 네 번째로 도전한다.


류현진은 14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LA에 위치한 다저 스타디움에서 열린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의 홈경기에 선발 등판했다.

이날 류현진은 0-0으로 맞선 상황에서 4회초까지 1피안타 7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했다.


류현진은 5회초 수비에서 선두타자 르네 리베라를 헛스윙 삼진으로 돌려세우며 5이닝 연속 1탈삼진 이상을 기록했다.


이어 후속타자 카메론 메이빈을 3루 땅볼로 처리한 뒤, 브룩스 콘래드마저 삼진으로 잡아내며 실점 없이 5회초 수비를 마무리 했다.


류현진은 5이닝 동안 삼진 9개를 잡아내며 올 시즌 한 경기 최다 탈삼진 타이기록을 만들어냈다. 지난해 5월 1일 콜로라도전에서 기록한 삼진 12개 이후 개인 통산 한 경기 최다 삼진 신기록을 노려볼만 한 기록이다.


한편 류현진의 10승 네 번째 도전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류현진, 최다 탈삼진 가자!" "류현진, 이번에는 꼭 10승 했으면" "류현진, 코리안 몬스터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