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개호 후보," ‘가슴 따뜻한 선거 운동’ 펼치겠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이개호 후보," ‘가슴 따뜻한 선거 운동’ 펼치겠다" 이개호 후보가 13일 민생의 현장인 재래시장을 방문해 상인과 진솔하게 대화를 나누고있다.
AD


“지역 재래시장·복지시설 돌며 서민 삶·애환 체험”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7·30보궐선거 새정치민주연합 이개호(담양·함평·영광·장성) 후보가 보름여 남은 선거 기간 동안 지역 서민들의 삶과 소외이웃들의 애환을 체험하는 ‘가슴 따뜻한 선거 운동’을 펼치기로 했다.

이 후보는 13일 “민생의 현장인 재래시장을 비롯해 경로당, 사회복지시설 등 사회적으로 취약한 각계각층 주민들을 만나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고자 한다”며 “선거 캐치프레이즈이기도 한 ‘가슴 따뜻한 정치’의 시작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이 후보는 지역구인 담양·함평·영광·장성 재래시장을 방문해 지역상인들이 말하는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 청취에 나섰다.


시장을 방문한 주민들에게도 지역경제 침체와 맞물린 가정경제의 어려움을 듣는 등 실물 현장 중심의 해법을 모색할 방침이다.


또한 경로당과 독거노인 가구를 직접 찾아 어르신들의 애로·건의사항을 경청하고 안정적인 노후복지 대책과 함께 초고령화 사회 진입에 따른 근본적인 대안을 마련, 정책화할 계획이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