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AOA 민아, 해외 성인사이트에 사진 도용 "경찰에 수사 요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AOA 민아, 해외 성인사이트에 사진 도용 "경찰에 수사 요청" AOA 민아의 사진이 해외의 한 성인사이트에 무단 도용됐다.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AOA 민아, 해외 성인사이트에 사진 도용 "경찰에 수사 요청"

걸 그룹 AOA 멤버 민아의 사진이 성인 사이트에 무단 도용되는 사건이 일어났다.


민아의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는 12일 최근 해외의 한 성인 사이트에 민아의 사진이 무단 도용돼 경찰청 사이버 수사대에 수사를 요청했다고 밝혔다.

앞서 11일 해외의 한 성인사이트에는 "LIKE CHINESE WOMAN?"이라는 문구와 함께 민아의 사진이 게재됐다. 또 민아의 사진을 누르는 버튼과 함께 "메시지를 보내 이 여성이 당신과 특정 행위를 할 수 있는지 물어보라"는 글도 덧붙여있다.


도용된 민아의 사진은 2년 전 '러브레터 이벤트' 영상 속 모습인 것으로 확인됐다.


AOA 민아 사진 성인사이트 도용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AOA 민아, 철저히 법적 대응하길" "AOA 민아, 요즘 군인들한테 인기 많다는 그 가수구나" "AOA 민아, 빨리 마무리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