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차현우·황보라 열애, 1년 째 핑크빛 로맨스…"하정우와 가족될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차현우·황보라 열애, 1년 째 핑크빛 로맨스…"하정우와 가족될까?" 황보라(왼쪽)와 차현우 열애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차현우·황보라 열애 1년 째 핑크빛 로맨스…"하정우와 가족될까?"

배우 황보라와 차현우가 핑크빛 만남 중이다.


11일 황보라와 차현우의 소속사인 판타지오 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사람이 1년째 교제 중"이라고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는 "두 사람은 같은 소속사 동료로 과거 MBC 드라마 '로드넘버원'에 동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고 전했다. "두 사람은 교회에서 만나 기도 모임을 가지며 사랑을 키웠다" 며 "두 사람 모두 30대로 나이가 있는 만큼 진지하게 만나고 있긴 하지만 아직 결혼을 언급할 단계는 아니다"고 밝혔다.


황보라는 지난 6월 판타지오와 전속 계약을 체결, 차현우와 같은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게 됐다. 같은 소속사에서 활동하는 만큼 편안한 마음으로 일과 사랑을 병행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차현우는 서울예대 연극과 출신으로, 연기파 배우 하정우의 동생이자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다. 2000년대 초 극단 '유'에서 연기를 시작해 '로드 넘버원'을 비롯해 드라마 '대풍수', 영화 '퍼펙트 게임', '이웃사람', '577 프로젝트' 등에 출연했다.


황보라는 데뷔 초 출연한 모 라면 광고로 대중에 크게 각인됐으며 드라마 '레인보우 로망스', '웃어요 엄마', '위험한 여자' 등에 출연하며 연기 생활을 이어갔다.


차현우 황보라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황보라 차현우 열애 정말 부럽다" "황보라 차현우 열애 잘 어울리는 한 쌍" "황보라 차현우 열애 사내연애 조심히 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