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정우 동생 차현우, 황보라와 1년째 열애설… 소속사 "사실 확인 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하정우 동생 차현우, 황보라와 1년째 열애설… 소속사 "사실 확인 중" 황보라와의 열애설에 휘말린 배우 차현우(사진:차현우 페이스북)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하정우 동생 차현우, 황보라와 1년째 열애설… 소속사 "사실 확인 중"

배우 황보라(31)와 차현우(34)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10일 한 언론매체는 “두 사람이 같은 신앙 속에서 여느 평범한 연인처럼 예쁘게 잘 만나고 있다"며 "두 사람 모두 30대로 나이가 있는 만큼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고 1년째 열애중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이에 두 사람의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11일 "두 사람이 연인관계인지도 몰랐다" 며 "현재 확인중이며 이후 입장을 밝히겠다"고 전했다.


차현우는 서울예대 연극과 출신으로, 연기파 배우 하정우의 동생이자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다. 2000년대 초 극단 ‘유’에서 연기를 시작해 ‘로드 넘버원’을 비롯해 드라마 ‘대풍수’, 영화 ‘퍼펙트 게임’, ‘이웃사람’, ‘577 프로젝트’ 등에 출연한 적이 있다.


황보라는 데뷔 초 출연한 모 라면 광고로 대중에 크게 각인됐으며 드라마 ‘레인보우 로망스’, ‘웃어요 엄마’, ‘위험한 여자’ 등에 출연하며 연기 생활을 이어갔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황보라·차현우 열애 잘 어울리네" "황보라·차현우 열애 사실인가?" "황보라·차현우 열애 축하드립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