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씨엘, 샤넬 수석디자이너 역임한 칼 라거펠트와 '키스'? 인맥도 '명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씨엘, 샤넬 수석디자이너 역임한 칼 라거펠트와 '키스'? 인맥도 '명품' 씨엘과 칼 라거펠트.(사진:씨엘 인스타그램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씨엘, 샤넬 수석디자이너 역임한 칼 라거펠트와 '키스'? 인맥도 '명품'

걸그룹 2NE1의 씨엘과 샤넬의 수석 디자이너를 역임한 칼 라거펠트와의 사진 한 장이 눈길을 끌고 있다.


씨엘은 9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칼 라거펠트와 입술이 맞닿기 직전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씨엘은 "MUAH! #chanel #haute-couture remember to check out"라는 글을 올리며 명품 브랜드 샤넬의 오뜨 꾸뛰르(여성 맞춤의상)를 확인할 것을 당부했다.

특히 사진 속 두 사람은 격식을 차리기보다 편안한 모습으로 애정을 표현하고 있어 시선을 끈다.


또한 배우 정려원도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력 터지는 CL씨. 만나서 반가웠어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씨엘이 속한 2NE1은 2번째 월드투어인 '올 오어 낫싱(ALL OR NOTHING)'을 진행 중이다. 현재까지 필리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일본 등에서 공연을 개최, 현지 팬들을 만났다.


씨엘과 칼 라거펠트와의 키스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CL 화려한 인맥 부럽다' 'CL 글로벌 인맥 대박' 'CL 인맥 화려하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