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연세우유, '연세 홈 딜리버리' 서비스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연세우유, '연세 홈 딜리버리' 서비스 오픈 연세우유가 '연세 홈 딜리버리' 서비스를 오픈했다.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연세대학교 연세우유가 연세우유를 보다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는 가정배달 전용 사이트인 '연세 홈 딜리버리(http://home.yonseidairy.com)'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연세 홈 딜리버리는 연세우유의 가정배달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주문부터 결제까지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는 가정배달 전용 사이트이다.

연세 홈 딜리버리의 가장 큰 특징은 약정 없이 1개월, 3개월, 6개월, 12개월 등 소비자가 원하는 기간을 선택해 가정배달을 신청할 수 있는 것이다. 또한 3개월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결제 금액과 기간에 따라 배달주문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해 소비자 혜택을 강화했다.


연세우유는 연세 홈 딜리버리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가정배달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세 홈 딜리버리에서 가정배달을 신청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연세 리얼아몬드와 연세 고소한 구운오곡 제품이 포함된 '헬씨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한 7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3개월 이상 구매 고객 가운데 7, 77, 777번째 고객에게는 1년 무료 음용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6개월 이상 '유기농 목장우유'와 '목장우유'를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1개월 추가 음용권을 제공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