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연애의발견 첫촬영 윤현민, 대본 인증 '바람둥이 훈남의 미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연애의발견 첫촬영 윤현민, 대본 인증 '바람둥이 훈남의 미소' ▲'연애의발견' 첫촬영에 앞서 배우 윤현민이 대본을 인증하고 있다.(사진:윤현민 트위터)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연애의발견 첫촬영 윤현민, 대본 인증 '바람둥이 훈남의 미소'

대세 훈남배우 윤현민이 자신의 트위터에 '연애의발견' 첫 촬영 대본 인증사진을 게재했다.


3일 오후 윤현민은 자신의 트위터에 "'연애의 발견' 도준호입니다. KBS 월화, 8월에 첫방! 설렘을 가지고 첫 촬영 나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윤현민은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 대본을 들고 '훈훈한 미소'를 지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샀다.

윤현민은 지난달 10일 종영된 케이블TV tvN 월화드라마 '마녀의 연애'에서 활발하며 에너지 넘치는 용수철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은 대세 배우. 윤현민은 인기에 힘입어 8월 18일 첫 방송 예정인 KBS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극본 정현정 연출 김성윤)에 도준호 역으로 전격 캐스팅 됐다.


'연애의 발견'에서 윤현민은 성형외과 전문의인 도준호 역을 맡았다. 도준호는 주인공 이룸(정유미)의 하우스 메이트이며 여자들의 심리를 잘 파악하고 마음을 잘 이해하는 훈남 의사이다. 또한 여성들의 부탁을 잘 거절 못하는 모습에 바람둥이로 보여지는 역할이기도 하다.


윤현민은 자신의 전작 '마녀의 연애'에서의 용수철과는 완전히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예고, 안방극장 공략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연애의 발견’ 은 과거 남자친구와의 연애를 끝내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한 여자 앞에 자신의 잘못을 반성한 옛 남자친구가 돌아오면서 생겨나는 세 남녀의 사랑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정유미, 에릭, 성준, 윤진이, 정수영, 윤현민 등이 출연한다.


이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연애의발견 첫촬영 윤현민 훈훈하네" "연애의발견 첫촬영 윤현민 전작과 많이 다를까?" "연애의발견 첫촬영 윤현민 훈훈미소에 기분이 풀리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