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패션그룹형지는 기업 캠페인 '허그(Hug)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31일까지 '허그(Hug) 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사진 공모전은 대화가 단절되고 디지털 소통에 익숙해진 현대사회에서 마음을 표현하는 방식인 포옹의 중요성을 전파하고, 이벤트 응모를 통해 일반인들이 자연스럽게 포옹 할 수 있는 기회를 갖도록 한다는 취지다.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포옹한 사진을 온라인, 이메일, 우편 중 1가지 방법을 통해 공유하면 된다.
직접 찍은 포옹사진을 본인의 SNS에 올리고 허그캠페인 홈페이지에 URL을 남기면 된다. SNS에 사진을 올릴 때 ‘#안아주세요’, “#허그캠페인’, ’#포옹사진’을 해시태그로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또한 공모전 기간 동안 깜짝 이벤트도 진행한다.11일부터 31일까지 매주 금요일 3명씩 총 9명을 별도 추첨해 크로커다일레이디 화이트 재킷, 노스케이프 티셔츠 등 패션그룹형지 브랜드 신상품 1종씩 증정한다. 매주 금요일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당첨 확인이 가능하다.
허그 캠페인의 일환으로 푸르밀과 공동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한달 간 푸르밀 이벤트 페이지에서 캠페인 관련 퀴즈에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2명)은 LED TV, 2등(5명)은 콜맨 텐트, 3등(10명)은 탄산수 제조기, 4등(100명)은 키엘 화장품, 5등(1,000명)은 패션그룹형지 1만원 상당의 의류상품권을 받게 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