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채림이 가오쯔치에게 받은 '나폴레옹' 청혼반지 '최대 수십억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채림이 가오쯔치에게 받은 '나폴레옹' 청혼반지 '최대 수십억대' ▲가오쯔치가 채림에 공개 프러포즈를 했다.(사진:SBS 방송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채림이 가오쯔치에게 받은 '나폴레옹' 청혼반지 '최대 수십억대'
중국 배우 가오쯔치가 배우 채림에게 선물한 프러포즈 반지가 화제다.

2일 밤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가오쯔치가 지난달 29일 채림에게 공개 프러포즈를 했을 당시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프러포즈 영상에서 가오쯔치는 많은 인파 속에서 신승훈의 노래'I Believe'를 한국어로 부르며 채림에게 다가와 꽃다발을 안겼다.

이어 채림 앞에 무릎을 꿇은 가오쯔치는 반지를 내밀며 청혼했고, 채림은 손을 내밀어 화답했다.


이날 가오쯔치가 프러포즈하며 건넨 반지는 나폴레옹이 왕비 조세핀에게 선물한 왕관의 모양을 본 딴 반지로 캐럿에 따라 최소 5000만원에서 수십억원을 호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가오쯔치는 "채림과 나의 성격이 둘 다 소심하고 내성적이라 특별한 프러포즈를 준비해주고 싶었다"고 공개 프러포즈 이유를 밝혔다.


채림과 가오쯔치는 지난해 중국 CCTV 드라마 '이씨가문'에서 처음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오는 10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채림이 받은 청혼반지 가격을 들은 네티즌은 "채림 가오쯔치 청혼반지, 수십억이라니 어마어마해" "채림 가오쯔치 청혼반지, 너무 낭만적이다" "채림 가오쯔치 청혼반지, 나도 저런 반지 받아봤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