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레드라이트(Red Light)'로 컴백하는 f(x)…'가요계 긴급경보'
에프엑스(f(x))의 신곡 '레드라이트(Red Light)'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에프엑스는 일 낮 12시 공식 홈페이지, 유투브 SMTOWN 채널,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및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정규 3집 타이틀 곡 '레드라이트'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타이틀곡 'Red Light'가 리듬의 반전이 인상적인 일렉트로 하우스 장르의 곡인만큼 에프엑스만의 유니크한 퍼포먼스, 새롭게 변신한 멤버들의 강렬한 비주얼 등 다채로운 매력이 어우러진 감각적인 영상을 만날 수 있다.
지난 2일 'Red Light' 티저 영상과 앨범 전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이 한껏 증폭된만큼, 이번 뮤직비디오 역시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에프엑스는 3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레드 라이트' 무대를 최초 공개함은 물론, 수록곡 '밀크'의 무대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에프엑스 3집 'Red Light'는 오는 7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된다.
에프엑스의 레드라이트 뮤직비디오 공개 소식에 네티즌은 "에프엑스 레드라이트, 예전보다 더 화려하게 돌아왔네" "에프엑스 레드라이트, 작정하고 변신한 듯" "에프엑스 레드라이트, 7일까지 언제 기다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