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영표 "프랑스, 나이지리아 2-0 승리" 또 적중 '스코어까지 맞췄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이영표 "프랑스, 나이지리아 2-0 승리" 또 적중 '스코어까지 맞췄다' ▲이영표 KBS 해설위원이 프랑스 나이지리아 경기 2-0 스코어까지 정확히 맞췄다.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영표 "프랑스, 나이지리아 2-0 승리" 또 적중 '스코어까지 맞췄다'

이영표 KBS 해설위원이 프랑스-나이지리아전 결과를 정확하게 예측해 또 한번 놀라움을 자아냈다.


프랑스는 1일(한국시간) 오전1시 브라질 브라질리아의 마네 가힌샤 국립 주경기장에서 열린 2014 브라질 월드컵 나이지리아와의 16강전에서 폴 포그바(21·유벤투스)의 결승골과 상대 자책골로 2-0의 승리를 거두며 8강에 진출했다.

이날 경기에 앞서 이영표 해설위원은 "데샹 감독이 프랑스를 바꿨다"는 평가와 함께 프랑스의 2대 0 승리를 예상했다.


특히 경기 도중 이영표 해설위원은 "나이지리아가 실책으로 골을 먹을 가능성이 높다"고 예측했는데 그대로 들어맞았다.


실제로 프랑스의 첫 골은 후반 34분 나이지리아 골키퍼 옌예마의 실책으로 흐른 골을 포그바가 골문으로 헤딩해 나왔다.


또 프랑스는 후반 추가시간 코너킥 상황에서 슈팅을 막으려던 상대 수비수 조지프 요보의 몸을 맞고 공이 골문 안에 들어가며 한 점을 더 보탰다.


경기가 2-0 프랑스의 승리로 끝나자 조우종 캐스터가 예상 적중 소감을 묻자 이영표 위원은 "30번 중에 한 번 맞췄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프랑스 나이지리아전 예측을 맞춘 이영표 위원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포그바 결승골까지 예측하다니 이영표한테 점 보러 가야할 듯" "프랑스, 나이지리아 꺾고 올라갔구나" "포그바 결승골, 나이지리아가 실수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