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혼다코리아, '어코드 내구성 1위' 기념 여름철 무상점검 캠페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혼다코리아(대표 정우영)는 '어코드, 30만㎞ 내구성 1위' 선정을 기념해 여름철 차량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서비스 캠페인은 다음달 1~19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점검이 필요한 엔진 룸, 배터리, 타이어, 에어컨 등 기본 10가지 항목이 대상이다. 배터리나 타이어를 교환할 경우에는 공임비가 무료다.

혼다코리아는 엔진오일 세트 교환 시 오일첨가제 패키지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추가로 에어컨 필터 교환 시 에어컨 클리닝 제품 20% 할인을 적용할 예정이다.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오일, 스파크 플러그, 미션오일 교환 시에도 공임의 20% 할인율이 적용되며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사은품이 제공된다.


캠페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를 확인하거나 가까운 서비스센터 및 서비스협력점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혼다 어코드는 최근 미국 소비재 전문지 컨슈머리포트에서 미국 내 3000만대 이상의 차량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32만㎞를 달리고도 거뜬한 자동차' 중 1위를 차지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