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한금융투자, 연 5% 이자 주는 'CMA R+ 신한카드'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신한금융투자는 연 5% 종합자산관리계좌(CMA)금리 혜택을 주는 '신한금융투자 CMA R+ 신한카드(이하 CMA R+카드)'를 다음달 1일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CMA R+카드는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30만원~100만원 이상) CMA금리를 3.7%에서 최대 5%까지 받을 수 있는 신개념 신용카드다. 카드를 발급받은 달로부터 1개월 후까지는 이용금액과 상관없이 최소 3.7% CMA금리를 제공한다.

CMA R+카드는 신한금융투자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5인 이상일 경우에는 고객지원센터(1588-0365)를 통해 유선으로도 신청 가능하다. 신한금융투자 CMA계좌를 보유한 고객은 편리하게 온라인(www.shinhancard.com)에서 신청하면 된다.


신한금융투자는 CMA R+ 카드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업점을 방문해 CMA계좌를 최초로 개설하고 동시에 카드까지 발급받는 고객에게는 특급호텔 1박 패키지 및 63빌딩 뷔페 2인 식사권을, 온라인으로 카드를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B&O(뱅앤올룹슨) A8이어폰, 고급 블루투스 스피커 등 푸짐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정환 마케팅본부장은 "CMA R+ 카드는 신한금융그룹의 시너지가 극대화된 그룹 복합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신한금융그룹의 '따뜻한 금융' 이념을 담은 그룹 연계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안정적인 자산관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CMA R+ 카드 신청 및 기념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연 5% 이자 주는 'CMA R+ 신한카드' 출시 신한금융투자, 연 5% 이자 주는 'CMA R+ 신한카드' 출시
AD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