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유현상 양파 다이어트 "20㎏ 감량 비결은 동안밥상과 운동"
록밴드 백두산의 보컬 유현상이 색다른 '양파 다이어트' 방법을 공개해 화제다.
유현상은 26일 방송된 KBS2 '밥상의 신'에 출연해 최근 20㎏ 감량한 다이어트 비결을 공개했다.
이날 유현상은 "백두산 멤버들이 키가 크다. 그래서 난 옆으로 찌워서 균형감을 맞추려다 보니 81㎏까지 나갔다"며 "이후 운동과 동안 밥상으로 20㎏을 감량했다"고 말했다.
다이어트 비결로 유현상이 공개한 것은 동안밥상에 들어가는 양파와 규칙적인 운동이다.
동안 밥상 양파 다이어트는 양파 세 개를 깨끗이 씻어 냄비에 놓고 물 한 대접을 붓고 삶은 다음, 양파가 흐물흐물해지면서 생기는 양파즙을 보리차 대신 수시로 먹으면 된다. 세 끼는 꼬박 챙겨 먹되 식사량을 평소의 2/3으로 먹으면 효과가 높아진다.
유현상 양파 다이어트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유현상 양파 다이어트, 양파가 효과가 있나봐" "유현상 양파 다이어트, 건강은 미리미리 챙기는 게 좋지" "유현상 양파 다이어트, 나도 한 번 해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