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신공영, '김천혁신도시 한신휴시티' 736실 분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1초

한신공영, '김천혁신도시 한신휴시티' 736실 분양 김천혁신도시 한신휴시티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한신공영은 경북 김천혁신도시내 17-0블록에서 ‘김천혁신도시 한신휴시티’ 오피스텔을 분양중이다.

KTX 김천(구미)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인데다 율곡천과 근린공원이 바로 앞에 있어 그린 프리미엄까지 기대할 수 있다.


특히 김천혁신도시는 12개의 공공기관이 이전될 계획이며, 이미 7개 기관은 입주를 마친 상태로 풍부한 배후수요를 자랑한다.

김천혁신도시 한신휴시티 오피스텔은 지하 1층~지상 28층, 1개동, 전용면적 25.97~32.52㎡, 총 736실로 이중 25.97㎡ 644실, 32.52㎡ 92실로 구성된다.


28층의 최고층을 자랑하는 만큼 공원 등 조망권이 탁월하며, 지역 내 최대규모로 랜드마크급 오피스텔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이 오피스텔은 KTX 김천(구미)역이 도보권에 위치해 있으며 KTX를 이용해 서울과 부산 등을 각각 1시간대에 진입할 수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또한 혁신도시 내에서도 중심상업지구에 위치해 있어 혁신도시 내 이동은 물론 경부고속도로와 연계되는 동김천IC까지 한 번에 빠르게 연결된다.


한신휴시티 오피스텔의 가장 큰 장점은 탄탄한 임대수요다. 김천혁신도시는 첨단과학기술과 교통의 허브로 조성되며, 총 12개의 공공기관이 이전할 계획이다.


이미 7개 기관(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교통안전공단, 우정사업조달사무소, 대한법률구조공단, 기상통신소, 국립종자원 등)은 입주를 완료했다.


향후 5개(한국전력기술㈜, 한국도로공사, 한국건설관리공사, 농림수산검역검사본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등) 기관도 순차적으로 입주할 계획이다.


김천혁신도시 내 중심상업지구에 입지해있는 만큼 쇼핑, 문화, 의료, 금융 등 각종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분양 관계자는 “김천혁신도시 내 분양한 오피스텔 가운데 유일하게 100% 자주식 주차장 등 한신휴시티 오피스텔만의 차별화 된 상품으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며 “혁신도시에서 최고층 28층, 최대규모 736실을 자랑하는 오피스텔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김천혁신도시 한신휴시티 오피스텔의 견본주택은 경북 김천혁신도시 중심상업지구 22블록 일대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2016년 10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054-434-5550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