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안녕하세요' 정우성 집착남, 7월 1일 정우성 만난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안녕하세요' 정우성 집착남, 7월 1일 정우성 만난다 정우성(좌)과 '안녕하세요'에 등장한 정우성 집착남(우)
AD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정우성 집착남'과 배우 정우성의 만남이 성사될 예정이다.

정우성은 24일 오후 서울 을지로에 위치한 한 음식점에서 진행된 '신의 한 수' 미디어데이 행사에 참석해 "'안녕하세요'에 등장한 '정우성 집착남' 얘기를 들었다"며 "굉장히 인상적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직접 방송을 보진 못했지만 기사를 통해 봤다"며 "사람들은 임원희를 닮았다고 하더라. 내게 영상편지를 보내면서 눈물도 글썽였단 얘길 들었다"고 전했다.

이어 "나를 만나고 싶어한다고 해서 방송국을 통해 그에게 연락해 '신의 한 수' VIP시사회에 초대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안녕하세요'에는 정우성의 모든 것을 닮고 싶어 하는 '정우성에 미친 형'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정우성이 나온 영화를 100번씩 돌려보고 말투와 행동을 따라하는 것은 물론 다이어트와 성형수술까지 감행한 것으로 밝혀져 놀라움을 선사했다.


정우성을 꼭 한 번 만나고 싶다던 그는 오는 7월 1일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리는 '신의 한 수' VIP 시사회를 통해 소원을 이루게 됐다.


한편 정우성이 출연한 '신의 한 수'는 내기 바둑판에 사활을 건 사람들의 승부를 담은 범죄 액션극으로, 오는 7월 3일 개봉 예정이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