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어벤져스2' 수현, 이번엔 미드 캐스팅…'왕좌의 게임' 제작진에 러브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어벤져스2' 수현, 이번엔 미드 캐스팅…'왕좌의 게임' 제작진에 러브콜 ▲수현이 '왕좌의 게임' 제작진이 만드는 미국 드라마에 캐스팅됐다. (사진: SBS funE '서인영의 스타뷰티쇼 시즌4' 방송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어벤져스2' 수현, 이번엔 미드 캐스팅…'왕좌의 게임' 제작진 러브콜

'어벤져스2'의 배우 수현이 이번엔 미국드라마 '왕좌의 게임' 제작진에게 발탁됐다.


수현은 24일 방송된 케이블TV SBS funE '서인영의 스타뷰티쇼 시즌4'에 출연해 영화 '어벤져스2'와 미국 진출에 관한 이야기, 근황 등을 공개했다.

이날 수현은 미국 드라마에 캐스팅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그는 "'왕좌의 게임' 팀이 만드는 드라마. 13세기 마르코 폴로의 여정을 그리는 드라마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왕좌의 게임'은 미국 HBO 인기 드라마 시리즈로 '넷플릭스'에서 제작했다. 현재 시즌 5까지 확정된 상태다.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끈 드라마다.


마르코 폴로의 일대기를 담은 넷플릭스의 새 드라마는 8월부터 카자흐스탄, 이탈리아, 말레이시아 등에서 촬영을 시작한다.


수현의 미드 캐스팅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수현, 왕좌의 게임 제작진에게 러브콜이라니" "수현, 대단한데" "수현, 새 미드 완전 기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