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브라질 카메룬전 네이마르 벌써 2골, 이번 대회 4호골 기록하며 득점왕 나서…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브라질 카메룬전 네이마르 벌써 2골, 이번 대회 4호골 기록하며 득점왕 나서… 2014 브라질월드컵 득점왕을 노리는 브라질의 네이마르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브라질 카메룬전 네이마르 벌써 2골, 이번 대회 4호골 기록하며 득점왕 나서…

브라질의 네이마르가 또 2골을 몰아 넣으며 4골로 2014월드컵 골순위 단독 선두로 나섰다.


24일(한국시간) 브라질 브라질리아의 에스타디오 나시오날 데 브라질리아 경기장에서 2014 브라질 월드컵 조별리그 A조 최종 3차전 브라질-카메룬의 경기가 열렸다.

팽팽하던 균형을 깬 것은 전반 17분 루이스 구스타보의 발이었다. 루이스 구스타보는 좌측 측면에서 정확한 크로스를 중앙으로 연결했고 네이마르는 감각적인 오른발 슈팅으로 카메룬의 골망을 먼저 갈랐다.


카메룬도 전반 26분 곧바로 응수했다. 알랑 니옴이 코너 라인을 따라 돌파해 들어와 연결한 크로스를 조엘 마티프가 오른발 슈팅으로 연결해 동점골을 터뜨렸다.


이어 브라질은 전반 34분 네이마르가 멀티골을 기록하며 2-1로 전반을 기분좋게 마쳤다.


후반이 진행 중인 현재 후반 4분에 프레드가 1골을 보태 카메룬을 3-1로 리드하고 있다.


현재 브라질은 1승 1무(승점 4)를 기록하고 있고 카메룬은 2패로 16강 진출이 무산된 상태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