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러시아 감독 인터뷰 카펠로,"무승부 유감…우리가 이길 수 있었던 경기"
파비오 카펠로 러시아 국가대표팀 감독이 한국 대 러시아전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18일 오전 7시(한국시간) 브라질 쿠이아바에서 월드컵 H조 조별리그 1차전 대한민국 대 러시아전 경기가 펼쳐졌다.
첫 골은 대한민국 이근호가 터뜨렸다. 후반 23분 드리블을 치고 들어간 이근호는 그대로 강한 오른발 슛을 날렸다. 공은 러시아 골기퍼 이고르 아킨페프 정면으로 향했다.
하지만 6분 뒤인 후반 29분 러시아의 알렉산드로 케르자코프에게 동점골을 내줬다. 이날 경기는 1 대 1 무승부로 끝났다.
경기후 러시아의 카펠로 감독은 인터뷰에서 "무승부 결과는 조금 유감스럽다. 이길 수 있었던 경기"라며 "전반전에는 한국이 우세했다. 하지만 우리 선수들의 대처가 좋았다. 전반의 열세를 잘 극복했다"고 말했다.
이어 "동점골 이후 선수들이 다소 흥분했던 것 같다. 추가골을 넣지 못한 게 아쉽다. 이길 수 있었던 경기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러시아 감독 인터뷰를 접한 네티즌은 "러시아 감독 인터뷰, 자신만만하네" "러시아 감독 인터뷰, 우리가 이길 수 있었던 거겠지" "러시아 감독 인터뷰, 두 팀 다 잘한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