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이영규 기자]경기도와 한국섬유소재연구원이 '2014년 섬유신소재 개발사업' 일환으로 신규 소재에 대해 적극적 개발 의사를 가지고 있는 협력업체를 지난 3월 1차 모집한데 이어 2차 모집에 들어간다.
섬유신소재개발사업은 무한한 성장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경기도 섬유산업의 활성화 도모 및 신제품 개발여력이 부족한 중소기업 육성 지원을 목적으로 한다.
모집대상은 실질적으로 생산설비를 갖추고 운영하며 경기도 내에 소재한 섬유중소기업으로 편직, 염색, 가공, 기타 분야로 구분 모집한다.
연구원은 참여 희망업체를 기준으로 생산설비 및 기술력 확인을 위한 현장조사를 실시하고 분야별 우수한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업체를 우선으로 선정한다.
협력업체로 선정되면 각 업체의 주요 아이템에 적합한 신규 니트소재 개발의 분야별 역할을 수행하게 되며, 사업화시 분야별 참여우선권이 주어진다.
자세한 모집공고 및 신청서식은 한국섬유소재연구원 홈페이지(www.koteri.re.kr)에서 확인하면 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