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산토리 프리미엄 몰트, 홍대에 '토리 펍'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산토리 프리미엄 몰트, 홍대에 '토리 펍' 오픈 산토리 프리미엄 몰트가 오는 16일 서울 홍대에 플래그십 스토어 '토리 펍(TORI PUB)'을 오픈한다.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산토리 프리미엄 몰트가 오는 16일 서울 홍대 앞에서 산토리 맥주 전 제품을 판매하는 브랜드 전용 매장(플래그십 스토어) '토리 펍(TORI PUB)'을 연다고 12일 밝혔다.


토리 펍은 산토리 프리미엄 몰트 생맥주와 병맥주를 비롯해 산토리의 대표적인 위스키 브랜드인 가쿠빈을 사용한 하이볼 칵테일 등도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바 형태의 산토리 전용 매장이다.

토리 펍은 산토리 프리미엄 몰트 브랜드 이미지를 2층 규모의 매장 전면과 내부 인테리어에 모두 적용해 산토리만의 세련된 분위기를 한껏 살린 것이 특징이다.


내방객들에게는 기존보다 업그레이드된 '산토리 크리미 거품 탭'을 활용해 일반 생맥주보다 더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을 가진 산토리 생맥주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버튼만 누르면 자동으로 맥주가 나오는 생맥주 기계가 별도로 설치돼 누구든지 직접 생맥주를 따라 마실 수 있다.


산토리 맥주와 어울리는 피자, 일본식 튀김요리(가라아케) 등의 퓨전 메뉴와 가쿠빈 위스키와 탄산수를 사용해 만든 10종 이상의 산토리 하이볼 칵테일도 즐길 수 있다.


산토리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산토리 전용잔 1개가 포함된 산토리 캔맥주(4본입) 특별 패키지도 현장판매 하며 생맥주 10잔을 마시면 전용잔을 증정하는 스탬프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