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U, 가맹점주 힐링 행사 'CU 두드림'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편의점 씨유(CU)가 11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전국 14개 지역에서 가맹점주 커뮤니티 프로그램인 'CU두드림(Do Dream)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6번째를 맞는 이 행사는 성수기 시점에 맞춰 가맹점주들이 휴식과 재충전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으면 좋겠다는 가맹점주들의 의견을 반영해 '힐링'에 초점을 맞춘 행사다.

CU는 문화 공연과 함께 '에어볼 게임' 등 다채로운 재충전 프로그램을 구성해 축제의 자리를 만들었다.


이웃 점주들과의 소통의 장(場)도 마련한다. 가맹점주가 나만의 점포 스토리를 소개하는 '공감 100℃' 코너를 통해 본인의 성공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 가맹점주 대표들로 구성된 CU가맹점상생협의회에서 가맹점주들의 의견을 직접 드는 코너도 마련했다.

정준흠 BGF리테일 영업지원팀장은 "가맹점주의 만족도 향상은 고객에 대한 친절, 점포 운영력 등 모든 측면에서 매출 선순환을 일으킨다"며 "가맹점주들과의 다양한 스킨십 프로그램과 함께 가맹점 수익력 향상을 위한 꾸준한 소통과 지원을 펼쳐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