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넛 증정 'SNS 인증' 이벤트 진행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세계적인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10일 서울 광화문 동아 광장에서 신제품 '싸커 도넛' 출시 기념 사진행사 및 도넛 증정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싸커 도넛은 축구공, 코너킥, 파이팅, 삼바 스프링클 총 4종으로 세계인의 스포츠 축제 콘셉트로 구성됐다.
이날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싸커 도넛 공개 사진행사와 삼바 퍼레이드, 샘플링 현장 촬영 후 페이스북, 트위터 등 개인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인증하는 고객 500명 대상으로 싸커 도넛을 증정했다.
또한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매장에서는 개막일 전날(12일)과 대한민국 경기가 열리는 전날(17일, 22일, 26일)에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1+1'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11일부터 15일까지 크리스피 크림 도넛 공식 페이스북에서 '축구 선수들이 가장 좋아할 것 같은 도넛 추천' 댓글 이벤트 통해 어쏘티드 더즌 제품교환권을 20명에게 증정하는 온라인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