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허경영, SNL코리아 출연 "엑소는 나를 모방한 오마주일 뿐"
tvN 'SNL 코리아' 류현경 편에 허경영(64) 민주공화당 총재가 깜짝 출연을 예고했다.
허경영은 7일 오후 9시50분께 방송하는 'SNL코리아-류현경편'에 출연할 예정이다.
SNL코리아 측은 "허경영은 사전 녹화된 콩트에 등장하며 라이브 방송에는 출연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4일 SNL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guess who? 이번 주 특급출연자, 누구일까?'라는 글과 허경영의 옆모습을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또한 6일에는 "엑소는 나를 모방한 오마주일 뿐. 내 눈을 바라봐. 넌 초능력이 생기고", "기쁘다 허본좌 오셨네"라는 글과 허경영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7일 방송될 'SNL코리아'는 배우 류현경이 호스트로 출연하며 허경영 외에도 가수 지나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허경영 SNL 코리아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허경영, 이러다 SNL 메인으로 출연하는 거 아냐?" "허경영, 다시 방송에 출연하는 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