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남경필·김진표 소중한 한 표 행사, 초접전지역 경기도민의 선택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남경필·김진표 소중한 한 표 행사, 초접전지역 경기도민의 선택은… ▲경기도지사에 출마한 남경필 새누리당 후보(왼쪽)와 김진표 새정치민주연합 후보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남경필·김진표 소중한 한 표 행사 소감 "경기도민의 선택 믿는다"

초접전 지역으로 분류된 경기지사 후보인 새누리당 남경필 후보와 새정치민주연합 김진표 후보가 투표를 마친 소감을 밝혔다.


남경필 후보는 4일 오전 8시30분쯤 경기도 매산동 제2투표소를 찾아 소중한 한 표를 행사했다.

투표를 마친 남 후보는 "치열했던 선거인데 네거티브하지 않고 정책선거를 해서 스스로 자랑스럽다"며 "도민들께서 현명한 선택을 하실 것으로 믿는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진표 후보는 이날 9시쯤 모친을 모시고 배우자와 함께 수원 영통 신성초등학교에 마련된 투표장을 찾았다. 김 후보는 지난달 30일 오전 8시께 의정부시청 2층 대강당에 마련된 투표소에서 사전투표를 해 이날 투표는 하지 않았다.


이 자리에서 김 후보는 "최선을 다했다. 투표만이 세월호 이후의 대한민국을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경기도 경제와 안전을 살릴 수 있는 능력이 있는 사람이 누구인지 도민들이 현명하게 판단하실 것이다. 진인사대천명의 마음으로 차분히 결과를 기다리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남경필 김진표 투표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남경필 김진표, 누가될까" "남경필 김진표, 궁금하네" "남경필 김진표, 조금 예상되기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