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빙수 4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빙수 4종 출시 배스킨라빈스 '엄마는 외계인 빙수'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배스킨라빈스가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담아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아이스크림 빙수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이스크림 빙수는 엄마는 외계인 빙수, 쿠키앤크림 빙수,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빙수, 바닐라 빙수 등 총 4종으로 배스킨라빈스의 대표적인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제품이다.

엄마는 외계인 빙수는 배스킨라빈스의 판매율 1위 맛을 활용한 빙수로, 밀크·다크·화이트 등 세 가지 맛의 초콜릿 아이스크림 속에 숨어있는 초콜릿 칩과 크런치 초콜릿 볼이 곱게 갈린 얼음과 함께 어우러져 더욱 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쿠키앤크림 빙수는 국내 유일의 쉐프 메이드(Chef-made) 아이스크림&디저트 전문 카페인 배스킨라빈스 페이보릿디(Favorite D) 매장에서 가장 판매율이 높은 빙수로, 매장의 인기를 그대로 반영해 빙수 메뉴로 출시하게 됐다.


딸기우유처럼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속 사각사각한 식감의 딸기 과육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상큼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빙수, 통통한 팥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조화가 돋보이는 바닐라 빙수도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맛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스크림 빙수 4종 모두 권장소비자가격은 7900원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