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POINT, 스포츠 마케팅 GS&SPORTS 1차 행사 진행

시계아이콘00분 5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GS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 GS&POINT(지에스앤포인트, www.GSnPOINT.com)가 지난 18일 멤버십 업계 최초의 스포츠 마케팅 프로그램인 GS&SPORTS 1차 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GS&SPORTS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에스코트 키즈(총 5회), 축구교실(총 3회), 야구피크닉(총 3회) 세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에스코트 키즈는 22명의 초등학생이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 된 FC서울과 성남FC의 경기 시작 전 선수들의 손을 잡고 입장했다. GS&POINT를 통해 선발 된 어린이들은 입장 후 선수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학부모와 함께 경기를 관람하며 축구를 향한 관중들의 뜨거운 열기를 체험했다.


축구교실은 잠실어울림축구장에서 진행 된 레크레이션, 아빠와 콤비 축구 등 다양한 순서에 20명의 어린이가 아빠와 같이 참여했다. 미니게임에는 아이와 부모 모두 실제 축구 경기를 방불케 할 만큼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더불어 FC서울의 코치진이 드리블, 패스 슈팅 등 축구 기본기를 알려주고, 국가대표 선수들이 훈련하는 훈련법을 배우는 이색 순서도 진행됐다.

야구피크닉은 구리챔피언스파크에서 40여명의 자녀가 학부모와 함께 참석해 야구를 배우는 기회가 마련됐다. LG트윈스의 코치진이 직접 야구를 코칭하며 어린이들에게 타격과 송구 방법을 알려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초등학교 고학년, 저학년이 각각 두 팀으로 나눠 진행한 야구 게임에서는 어린이들의 열띤 참여로 흥미진진한 경기가 펼쳐졌다.


GS&POINT 마케팅 총괄 이강영 상무는 "바쁜 일상생활로 인해 아이와 함께 운동할 기회가 적은 고객들을 위해 GS&SPORTS를 운영하게 됐다"며, "오는 6월과 7월에 진행 될 GS&SPORTS 2차 행사에서도 가족이 함께하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GS&POINT는 2014년 정규 시즌 동안 프로축구와 프로야구의 티켓을 2천원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GS&POINT 통합 회원이라면 포인트 차감 없이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예매 시 적용된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