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현우 기자]이트레이드증권은 오는 21일과 28일 양일간 '주식워런트증권(ELW)&옵션 초급 및 중급 교육 강좌'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교육강좌는 21일 초급 강좌인 ELW&옵션 기초 교육과 28일 중급 강좌인 ELW&옵션 전략 교육으로 구성된다. 해당일 오후 4시부터 여의도 사학연금회관 10층 교육장에서 김영석 이트레이드증권 마케팅팀 과장이 강사로 나서 진행할 예정이다.
초급 강좌는 초보투자자를 위한 기초 교육으로 ▲ELW&옵션 상품 개요 및 속성 ▲파생상품 시장 트렌드 ▲ELW&옵션 시장 트렌드 등의 내용으로 구성돼있다.
중급 강좌는 ▲ELW&옵션 투자 비교 ▲파생상품 투자전략 ▲ELW 가격 수준판단하기 등의 내용으로 진행되며 강의가 끝난 뒤에는 투자자들을 위한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돼있다.
이번 교육 강좌는 이트레이드증권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며 참석 가능인원은 선착순 70명이다.
교육신청은 이트레이드증권 홈트레이드시스템(HTS) 씽큐 및 홈페이지(http://www.etrade.co.kr)에서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고객만족센터(1588-2428) 또는 교육 담당자(3779-8864)에게 하면 된다.
이현우 기자 knos8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