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전자, 울트라PC '그램' 초경량 아이디어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LG전자, 울트라PC '그램' 초경량 아이디어 이벤트 LG전자 울트라PC '그램'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LG전자가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울트라PC '그램'의 초경량 무게를 영상으로 체험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는 980g에 불과한 그램의 무게를 고객이 눈으로 직접 보고, 비교할 수 있도록 이 행사를 기획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LG전자 그램 홈페이지(lg-gram.co.kr)에 있는 여러가지 에피소드 영상을 보고, 별점을 매기거나 더 좋은 아이디어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으로 응모하면 된다. 우수 아이디어는 LG전자가 직접 영상으로 제작한다.

에피소드 영상은 선풍기 바람으로 그램 띄우기, 비키니끈과 머리카락으로 그램 버티기, 빨래집게로 그램 들기 등 7개로 구성돼 있다. 각 영상은 대학생들이 직접 아이디어를 모아 만들었다.


상품도 푸짐하다. 아이디어 공모전 금상 1명에게는 LG 울트라PC 그램, 은상과 동상에게는 각각 LG 탭북과 LG G 패드 8.3을 지급한다. 또 별점 평가자 중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LG 울트라PC 그램은 13.3형 화면임에도 무게가 테이크 아웃 커피 두잔 정도인 980g에 불과하다. 13.6mm의 두께와 좌우 4.4mm 베젤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국내 PC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허재철 LG전자 한국 HE마케팅담당 상무는 "소비자가 체감할 수 있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명품 풀HD IPS패널을 탑재한 울트라PC 그램을 앞세워 PC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