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윤장현, “당의 지방선거 승리 위해 시민속으로 들어가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윤장현, “당의 지방선거 승리 위해 시민속으로 들어가자” 윤장현 새정치민주연합 광주광역시장 후보와 6.4 지방선거 새정치민주연합 광주시당 공천확정자 100여 명은 13일 오후 윤장현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지방선거 필승을 위한 전체 간담회를 개최했다.
AD


“ 광주시당 지방선거 공천 확정자 100여 명과 간담회 ”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윤장현 새정치민주연합 광주광역시장 후보와 6·4 지방선거 새정치민주연합 광주시당 공천확정자 100여 명은 13일 오후 윤장현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지방선거 필승을 위한 전체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새정치민주연합 소속으로 광주 지방선거에 참여하는 시장, 구청장, 시·구의원, 비례대표 시·구의원 후보들이 경선 이후 처음으로 한자리에 모인 자리로 새정치민주연합의 6·4 지방선거에 임하는 각오를 다시고 필승을 결의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윤 후보는 이 자리에서 “광주시민들이 우리 당에 바라는 것은, 우리 당 후보들이 더 이상 기득권과 구태에 안주하지 말고 시민을 위한 피부에 와 닿는 정책과 새정치 다운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라며 “선거운동 과정에서부터 지역 곳곳에 계시는 시민 속으로 들어가 시민의 말씀에 귀 기울이는 방식으로 진행하자”고 말했다.


새정치민주연합 광주시당 공동위원장인 임내현·이근우 위원장도 당부 말을 통해 “이번 광주 선거가 갖는 상징성과 중요성은 말씀 안드려도 모두가 잘 알 것”이라며 “후보 개개인이 당을 대표하고, 새정치 구현을 위한 전사라는 각오로 이번 선거에 임해 주시길 부탁한다. 당에서도 모든 역량을 모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새정치민주연합 광주시당 소속으로 이번 지방선거에 출마하는 후보자는 시장후보, 구청장후보 5명, 시의원후보 19명, 기초의원후보 56명, 비례대표 시·구의원 후보 13명 등 총 94명이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