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연애고시' 차유람, 남자 경험 없다더니 티팬티 인증샷 "너무 야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연애고시' 차유람, 남자 경험 없다더니 티팬티 인증샷 "너무 야해" ▲차유람 티팬티 인증샷(사진:디시인사이드 차유람 갤러리)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연애고시' 차유람, 남자 경험 없다더니 티팬티 인증샷 "너무 야해"

당구선수 차유람의 티팬티 인증샷이 화제가 되고 있다.


8일 오후 첫 방송된 MBC '연애고시'에서는 전현무, 노홍철, 백지영이 MC로 나서 함께 출연한 차유람과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차유람은 조신한 여자가 좋다는 장동민의 말에 버튼을 누르며 등장했다. 그는 "내 스스로 나를 구속한다"고 말했다.


더불어 그는 자신이 연애를 한 번도 해보지 못한 '모태솔로'인 사실도 고백했다. 차유람은 "운동(당구)을 하기 위해 중학교 2학년 때 자퇴를 했다. 그래서 주변에 남자가 별로 없었다"고 털어놨다.


한편 앞서 온라인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차유람 갤러리'에는 차유람 티팬티 사진이 올라와 화제가 된 바 있다. 차유람은 "어제 당구 연습장 입구에 어떤 분이 선물(?)을 두고 가셨어요"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차유람 티팬티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차유람, 티팬티라니 부끄럽다" "차유람, 완전 여신" "차유람, 모태솔로라니 믿을 수 없다" "차유람, 티팬티 너무 야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