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비자법 위반, 가수 채은정 인도네시아 이민국에 구금 "사건 경위 파악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비자법 위반, 가수 채은정 인도네시아 이민국에 구금 "사건 경위 파악중" ▲채은정이 비자법 위반으로 인도네시아 이민국에 구금된 것으로 알려졌다. (출처: 채은정 미니홈피 사진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비자법 위반, 가수 채은정 인도네시아 이민국에 구금 "사건 경위 파악중"

그룹 클레오 출신 가수 채은정 일행이 비자법 위반 혐의로 인도네시아 이민국에 구금된 것으로 전해졌다.


8일 한 언론매체는 "인도네시아 이민국이 지난 4일(현지시각) 숙소에 머물고 있던 채은정과 그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윤모씨 등을 비자법 위반으로 여권을 압류, 그 다음날부터 이들을 구금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앞서 지난 4일 채은정 일행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있는 화장품 회사의 신상품 출시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인도네시아를 방문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관련해 인도네시아 한국대사관 측은 비자담당 영사를 채은정 일행이 구금돼 있는 경찰서에 보내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


채은정 인도네시아 이민국 구금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채은정, 비자법 위반?" "채은정, 무슨 일이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