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AK플라자, 황금연휴 맞아 다양한 할인행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AK플라자, 황금연휴 맞아 다양한 할인행사 ▲ AK플라자 구로본점 외관(사진: AK플라자)
AD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AK플라자는 황금연휴인 1일부터 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구로본점·수원점·분당점은 오후 8시30분, 평택점·원주점은 오후 9시까지 연장영업하고 AK카드와 KB카드로 20만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5%와 10%를 상품권으로 준다.


구로본점은 3일 1층 후문행사장에서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페이스 페인팅, 비누 방울 체험, 어린이 마술쇼, 인형극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어린이날 이벤트를 제공한다.

1층 행사장과 AK럭셔리컬렉션 매장은 해외명품 대전을 열고 펜디, 지방시, 마크제이콥스 등 유명브랜드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아울러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고, 노트북·제습기·놀이공원 이용권·케라시스 샴푸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분당점은 1일 태국의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인 '그레이하운드' 팝업스토어를 열고 방문고객 중 선착순 150명에게 클러치가방을 무료로 증정한다.


평택점은 6일까지 5층 행사장에서 '아웃도어 연합전'을 진행, 블랙야크, 노스페이스, 네파 등 아웃도어 의류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원주점은 6일까지 '핸드백 대전'을 진행하고 닥스, 메트로시티, 루이까또즈 지갑과 핸드백을 최대 10% 싼 값에 판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