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티젠, 기능성 '茶' 4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기능성 차(茶) 전문업체 티젠이 기능성이 강화된 허브티 4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바쁜 일상으로 인해 생기는 불면증, 변비 등 각종 질병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의 니즈에 맞게 개발된 블랜딩 차로 클린타임, 굿나잇, 스틸티, 차가버섯차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변비 완화에 도움이 되는 클린타임은 이뇨작용 및 신진대사를 원활히 하는데 도움을 주는 문형과 산뜻한 향의 페퍼민트를 블랜딩해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


굿나잇은 심신의 안정과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캐모마일, 라벤더, 레몬버베나, 오렌지필 등을 블랜딩한 허브티로 스트레스가 많은 현대인들의 불면증이나 숙면에 도움이 된다.


수유하는 산모에게 도움을 주는 스틸티는 모유양이 많아지고 가벼운 몸을 유지시켜주는 펜넬, 아니스, 캐러웨이와 심신안정과 부기완화에 도움을 주는 네틀을 자사의 기술로 블랜딩해 만든 천연 허브차이다.


차가버섯차는 항암작용,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주는 베타글루칸을 함유한 차가버섯, 차가버섯균사체, 영지버섯 균사체를 블랜딩한 차로 40∼70대 남성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