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IA타이거즈, KTX 이용 야구팬에 입장료·운임 할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KIA타이거즈와 코레일 광주본부가 열차를 이용하는 야구팬들에게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입장료와 열차 운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IA는 다른 지역에서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를 찾는 관람객을 위해 코레일 열차 티켓 소지자(승차일 전후 7일까지 유효)에게 입장료 1000원을 할인해 준다.

코레일 광주본부는 야구팬(동호회, 클럽 등) 20명 이상이 KTX 이용시 열차운임의 15~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코레일 광주본부는 광주역 전광판에 KIA타이거즈 경기 일정과 이벤트 홍보 영상을 표출하는 등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리는 야구 경기와 행사를 적극 지원 및 홍보할 계획이다.

KIA와 코레일 광주본부는 입장료와 운임 할인 혜택으로 야구팬들의 광주 방문 및 원정 경기 관람이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 전국 야구팬을 유치함으로써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KIA 관계자는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개장 원년에 맞춰 광주를 찾는 야구팬 및 관광객을 위해 코레일 광주본부와 함께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면서 “많은 분들이 광주를 찾아 새 야구장도 보고 KIA 선수단을 응원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코레일 광주본부(062-525-4835)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