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가정의 달]'견미리 팩트'로 나들이 화장 끝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애경 '에이지 투웨니스'

[가정의 달]'견미리 팩트'로 나들이 화장 끝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애경의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 '에이지 투웨니스'는 모녀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배우 견미리씨가 뷰티카운셀러로 참여한 '에이지 투웨니스'는 지난해 9월 출시된 이후 홈쇼핑 히트상품으로 등극했다.


'에센스 커버 팩트'는 단품 기준으로 초당 평균 8개씩 팔려 매회 방송마다 완판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 제품은 회당 평균 달성률 108% 이상을 웃돌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에이지 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는 파운데이션 안에 고농축 수분에센스가 60%이상 함유된 '에센스 레이어드 기술'로 메이크업 전 기초화장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촉촉함과 커버력이 유지되는 신제형의 아이템이다. '에센스 레이어드 기술'은 고농축 수분에센스에 파우더가 육방구조로 분포돼 있어 수분감과 피부결점을 동시에 보완해주는 기술이다. 또한 P&K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필러효과, 피부 속 수분량 증가, 커버에 의한 주름감소, 커버에 의한 안면윤곽 개선, 24시간 보습유지, 24시간 색상유지 효과에 대한 임상실험도 완료했다.


에이지 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는 연핑크의 메이크업베이스와 베이지 색상의 파운데이션이 섞여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