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진호, 새 앨범 재킷 공개… '기대감 UP'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김진호, 새 앨범 재킷 공개… '기대감 UP' ▲ 김진호의 '목(木) 소리' 재킷 / 목소리엔터테인먼트 제공
AD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가수 김진호가 언플러그드 앨범 '목(木)소리' 재킷 이미지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진호는 16일 소속사 공식 홈페이지에 언플러그드 앨범 '목(木)소리' 재킷을 공했다. 사진 속 김진호는 눈을 감고 한층 편안해진 표정을 짓고 있다.


김진호 측은 "이번 언플러그드 앨범은 봄의 푸르른 나무를 닮은 사운드를 스케치해서 팬 여러분들에게 드리는 선물 같은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앨범의 타이틀 '너의 곁으로'는 대구 공연을 마친 후 남겨진 감흥을 잊지 못해 만들어진 곡이다. 가슴을 설레게 만드는 편안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며 봄, 여름에 안성맞춤이라는 평이다. 특히 한층 성숙한 김진호의 음악성을 느낄 수 있다.


김진호는 "사람이 들리는 노래를 만들고 싶었다. 더 화려하고 멋진 음악들, 자극적인 계산들이 넘치는 요즘 그저 사람이 들리는 솔직한 노래를 하고 싶었다"면서 "서툴고 가벼워 보이더라도, 내 노래가 사람들에게 위로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김진호는 17일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 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금준 기자 music@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