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흥지역자활센터,한국수자원공사 전남서남권관리단과 협약

시계아이콘00분 3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장흥지역자활센터,한국수자원공사 전남서남권관리단과  협약 장흥지역자활센터는 한국수자원공사 전남서남권관리단 과 협약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장흥지역자활센터(센터장 위수미)는 최근 한국수자원공사 전남서남권관리단(단장 박성호)과 댐주변 소외계층에 대한 물사랑 생활도우미 사업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서 장흥지역자활센터 관계자 및 수자원공사 임직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에서 직접서비스를 지원하게 될 도우미 5명에게 위촉장을 수여 했다.


생활도우미사업은 수자원공사 댐주변지역 5개 읍면을 대상으로 하는 복지연계사업으로 정부서비스 지원이 미치지 못하는 소외계층 40여 가구 이상의 가정에 일상가사 및 사회활동, 정서지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관련지역 거주 저소득층 5명의 도우미가 활동하게 된다.

박성호 수자원공사 전남서남권관리단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지원이나마 할 수 있어 기쁘다”며 “또한 이런 의미를 헛되지 않게 추진한 장흥지역자활센터에 감사를 드리고, 앞으로도 물의 소중함과 함께 지역민과 더불어 동행하는 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위수미 장흥지역자활센터장은 “지역사회의 사각지대에 복지를 위해 지원과 관심을 아끼지 않는 수자원공사에 감사 드리며, 특히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저소득층 일자리 창출 연계기관으로써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장흥지역자활센터와 수자원공사전남서남권관리단은 2006년부터 9년째 복지 연계사업을 계속 추진해 오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