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證 "2014 able 새금융캠페인으로 금융사기 예방하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현대증권은 14일 '2014 able 새금융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융 사기로부터 고객들의 소중한 정보와 재산을 지키고 예방하려는 취지에서 기획된 2014 able 새금융캠페인은 금융 사기 중에서 가장 피해가 큰 피싱, 스미싱, 파밍 등의 금융 피해 사례들을 소개하고 공유해 안전한 금융 문화를 선도하고자 기획된 금융 공익 캠페인이다.

현대증권은 보이스피싱, 스미싱, 파밍의 금융 피해 사례를 각각 ‘팔랑귀편’, ‘에프엠편’, ‘까막눈편’의 3가지 캠페인 영상으로 제작해 동사 유투브,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연동서비스에 업로드했으며 현재 10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본 캠페인을 통해 일상적인 금융 피해 에피소드를 온라인 영상과 캠페인송으로 알기 쉽게 소개해 고객 참여를 촉진하고 다양한 채널로의 확산을 유도하는 긍정적인 효과를 거두고 있다.

현대증권은 이에 앞서 2012년 6월 '2012 Olla! 희망캠페인'과 2013년 1월 '2013 able 나눔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업계의 모범을 보인바 있다.


손호영 온라인기획부장은 "2014 able 새금융캠페인을 통해 각종 금융사고에 대한 사례 및 예방법을 공유함으로써 안전한 금융기관의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2014 able 새금융캠페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safecampaign.
co.kr/main/main.php)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證 "2014 able 새금융캠페인으로 금융사기 예방하세요" 현대證, 2014 able 새금융캠페인으로 금융사기 예방하세요
AD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