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가' 악동뮤지션 無 결점 무대로 더블 타이틀곡 '완벽' 소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5초

'인가' 악동뮤지션 無 결점 무대로 더블 타이틀곡 '완벽' 소화 SBS 인기가요 '악동뮤지션'
AD


[아시아경제 e뉴스팀]그룹 악동뮤지션이 무결점 가창력을 과시하며 성공적인 데뷔 무대를 선보였다.

악동뮤지션은 13일 오후 방송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얼음들'과 '200%'를 열창하며 성공적인 데뷔 무대를 펼쳐보였다.


이들은 '얼음들'과 '200'%'의 곡 특징을 완벽하게 해석한 무대를 선보였다. 먼저 '얼음들'에서는 화이트 색 의상을 입고 안정된 가창력을 보여주며 차가운 분위기로 무대를 이어갔다. '200%'에서는 생기발랄한 분위기로 즐거운 무대를 꾸몄다.


'200%'는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멜로디의 사랑 노래다. 밤새 고백을 준비했지만 막상 기회가 닥치면 아무 말도 못한다는 귀여운 가사를 담고 있다. 포크팝 멜로디와 센스 있는 랩으로 특유의 감성과 위트를 잘 반영한 곡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악동뮤지션, 오렌지캬라멜, 투하트, 에이핑크, 엠블랙, 매드클라운, NS윤지, M.I.B, 배치기, 에릭남, 앤씨아, 백프로, 소리얼, 이천원, 스피드, 에디킴, 크레용팝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e뉴스팀 e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