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악동뮤지션(이찬혁, 이수현)의 데뷔음반 타이틀곡 200%의 뮤직비디오에 네티즌 관심사이 쏠렸다.
악동뮤지션의 데뷔음반 타이틀곡 ‘200%’의 뮤직비디오가 YG공식블로그를 통해 7일 공개됐다.
‘200%’는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멜로의 사랑 노래다. 밤새 고백을 준비했지만 막상 그 사람 앞에선 떨려 아무말도 못하는 내용의 가사를 악동뮤지션만의 위트로 풀어냈다.
200%의 감성을 담아내기 위해 봄 기운이 가득한 일본 오키나와에서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이수현은 좋아하는 남학생에게 수줍은 마음을 전하고픈 순수한 소녀의 모습을 귀엽고 깜찍하게 표현했다.
뮤직비디오에 참여한 한 관계자는 “이수현의 연기력이 예상외로 너무 좋아 NG 없이 빠르게 촬영됐다”고 말했다.
한편 200%뮤비 촬영에는 최근 모델계에서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는 남주혁이 훈남 남학생역으로 출연하기도 했다.
악동뮤지션 ‘200%’뮤비를 접한 네티즌은 “200%뮤비, 뮤비에서 교복 너무 잘어울려요” “200%뮤비, 정말 풋풋하다” “200%뮤비, 화사한 뮤비에 안구 정화된것 같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