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범준 송지수 "임신 6개월, 아기와 함께 결혼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장범준 송지수 "임신 6개월, 아기와 함께 결혼식" ▲장범준 송지수 결혼 (사진: Jtbc 방송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장범준 송지수 "임신 6개월, 아기와 함께 결혼식"


그룹 버스커버스커의 장범준의 결혼소식이 화제다.

장범준은 12일 서울 강남구의 한 웨딩홀에서 배우 송지수와 웨딩마치를 올린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버스커버스커 멤버들과 동료들이 참석해 축하할 것으로 전해졌다. 장범준은 "결혼을 앞둔 여느 커플처럼 청첩장을 돌리며 행복한 마음으로 준비 했다"고 결혼소감을 밝혔다.

장범준은 그가 직접 작곡한 '벚꽃엔딩'을 축가로 부를 예정이다.


한편 장범준은 Mnet '슈퍼스타K3'에서 준우승을 하며 연예게에 데뷔했으며 '벚꽃엔딩' '꽃송이가' 등의 노래로 사랑받고 있다. 예비신부 송지수는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등에 출연했다. 장범준은 지난해 12월 공식 팬카페에 "내년에 저희 아이가 태어날 예정이다. 원래 군 입대를 계획했지만 잠시 미루고 여자친구와 결혼한다"고 밝힌 바 있다.


장범준 결혼 소식에 네티즌은 "장범준 결혼, 축하한다" "장범준 결혼, 행복하세요" "장범준 결혼, 어린나이에 대단하다" "장범준 결혼, 좋은 아빠 되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