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어준 KFC 5회 방송에 출연한 정청래 의원 "출연료 없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김어준 KFC 5회 방송에 출연한 정청래 의원 "출연료 없어…" ▲김어준 KFC 5회.(출처: 한겨레TV 홈페이지)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김어준 KFC 5회방송에 정청래 의원 출연.

언론인 김어준이 진행하는 팟캐스트 방송 '김어준의 KFC 5회'가 화제다.


10일 KFC 5회 촬영분이 완료된 가운데 이날 방송 참여자들이 KFC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공식 트위터를 통해 후기를 남겼다.

특히 새정치민주연합의 정찬래 의원은 "지금 막 귀가조치 했는데 반쯤 고정출연하라고 한다"며 "출연료도 없고 피곤하긴 한데 할까요? 말까요?"라는 글을 올렸다.


'김어준의 KFC' 첫 방송 1부에서는 국정원 간첩 사건 조작 의혹 피해자 유우성씨와 김용민 담당 변호사가 출연해 사건의 전말을 전했다.


이어진 2부에서는 선대인경제연구소의 선대인 소장이 출연해 최근 발표된 정부 전·월세 대책에 대해 분석했다.


한편 제목 'KFC'와 관련해 김어준은 "KFC는 '켄터키 프라이드 치킨'이 아니라 '켄터키 플라이드 치킨' '켄터키 비행 닭'이라는 뜻이다"고 밝혔다. 이어 "어준의 귀환, 닭을 열심히 튀기겠습니다"며 "KFC는 여러분과 함께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덧붙였다.


김어준 KFC 5회와 관련 언급을 접한 네티즌은 "김어준 KFC 5회, 재밌겠다" "김어준 KFC 5회, 어떻게 볼까?" "김어준 KFC 5회, KFC 뜻이 이런거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