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우리술, '미쓰리 그린' 몽드셀렉션 금상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우리술, '미쓰리 그린' 몽드셀렉션 금상 수상 우리술 '미쓰리 그린'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가평잣막걸리로 유명한 우리술은 대표 브랜드 중 하나인 스포츠 막걸리 '미쓰리 그린'이 2014 몽드셀렉션(2014 Monde Selection)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몽드셀렉션은 1961년 벨기에 브뤼셀에서 설립된 세계주류품평회로 영국의 IWSC(International Wine Spirit Competition)와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SWSC(San Francisco World Spirits Competition)와 함께 세계 3대 주류 품평회 중 하나로 꼽히는 권위 있는 대회이다.

미쓰리 그린은 지난해 국내에서 열린 '대한민국 우리술 품평회' 살균막걸리 부문에서 영광의 대상을 수상한데 이어 올해는 세계 주류·식품업계의 노벨상이라 불리는 몽드셀렉션에서도 금상을 거머쥐었다.


미쓰리 그린은 알코올 3%의 저도수 막걸리로 골프, 축구, 등산 등 스포츠나 레저 활동 후에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음료 타입의 주류로 개발된 제품이다.

특히 탈취 기능이 있는 디에어레이션 공법을 사용해 용기에 남아 있는 잡냄새를 제거하고 유자과즙을 첨가, 상큼함 맛과 청량감을 높인 수작으로 그동안 평가받아 왔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