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더페이스샵, '지구촌사랑나눔' 후원 협약 체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2초

더페이스샵, '지구촌사랑나눔' 후원 협약 체결 김해성 (사)지구촌사랑나눔 대표(사진 좌측)와 더페이스샵 이현석 마케터가 7일 서울 구로구 가리봉동에 위치한 한국외국인력지원센터에서 후원 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화장품브랜드숍 더페이스샵은 지난 7일 이주민 지원 비영리단체인 지구촌사랑나눔과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더페이스샵은 지구촌사랑나눔 김해성 대표와 중국 동포·캄보디아·베트남·미얀마 등 11개국의 국내 이주 여성 약 60여명에게 자사 화장품을 전달했다. 더페이스샵은 화장품 후원과 바자회 개최 등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후원하게 된 지구촌사랑나눔은 1992년 처음 설립된 국내 최대의 이주민 지원 비영리단체로, 다문화 아동에 대한 교육사업, 복지사업, 이주민에 대한 의료사업 등 약 130만명 국내 이주민에 대해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더페이스샵은 이달 중 지구촌사랑나눔과 함께 무료급식소 기금 마련을 위한 바자회, 희망의망고나무와 함께 아프리카 난민돕기 기금 마련을 위한 바자회 등을 개최할 예정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